고흥축산업협동조합 ‘신정식 상임이사 퇴임식’ 거행

입력 2025년02월27일 12시57분 이명수

38년 고흥축협 재임 ‘지역 축산인의 권익’에 기여


[GBS방송 영상뉴스-이명수 본부장]
고흥축산업협동조합 신정식 상임이사 퇴임식거행
38년 고흥축협 재임 지역 축산인의 권익에 기여

고흥에 이명수 기자의 촬영보도입니다
.

고흥축산업협동조합 신정식 상임이사가 고흥축협 38년간의 재직을 마치고 영예로운 퇴임식을 가졌습니다.

226일 오전 1030분 고흥축협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퇴임식에는 고흥축협 김종암 조합장을 비롯해 전라남도의회 송형곤 도의원, 송시종 고흥문화원장 등 지역 기관장 및 고흥축협 관계자,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해 신정식 상임이사의 퇴임을 축하했습니다.

[인터뷰-고흥축협 상임이사 신정식]
[인터뷰-고흥축협 조합장 김종암]
[인터뷰-전라남도의회 의원 송형곤]
[인터뷰-고흥문화원 원장 송시종]
[인터뷰-고흥축협 계장(송별사) 신제민]

국민의례, 내빈소개에 이어 진행된 퇴임식은 꽃다발 증정, 신정식 상임이사 약력소개가 이어졌고 고흥축협 및 임원회, NH순한한우조합 공동사업법인, 농업회사법인 고흥한우 명품화사업단, 한국 농업경영인 고흥군 연합회, 전국한우협회 고흥군지부, 대한한돈협회 고흥군지부, 전국 농민회총연맹 고흥군농민회 등 지역 축산단체들로부터 공로패와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고흥축협을 퇴임한 신정식 상임이사는 1961년 고흥군 두원면 신송리 출신으로 1987년 보성축협 근무를 시작으로 1990년부터 고흥축협에서 근무하며 상무와 지점장, 전무 등의 직책을 통해 조직운영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온바 있습니다.

신정식 상임이사는 고흥군배구협회 부회장, 고흥군우주항공축제위원회 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을 역임했고 재직하는 동안 농협중앙회장상, 전라남도지사표창, 축협중앙회장상, 농림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지역 축협인으로 열정적인 활동을 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정식 상임이사는 퇴임사를 통해 조합에 근무하는 동안 성원해준 조합 임직원 및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인생 2막은 평생 관심을 가져온 노인복지 분야에 전념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GBS방송 차범준입니다.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