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목포 유달산 마라톤 대회 개최 일부 구간 통제

입력 2025년04월02일 17시53분 김상복

종합경기장 ~ 대양산단 ~ 삽진산단 입구 ~ 목포대교 밑 ~ 해상케이블카
~ 유달산 ~ 근대역사문화의 거리 ~ 구)수협 ~ 해양대학교 일부 구간 통제



[목포=GBS방송 김상복 취재부장]

전남 목포시는 유달산봄축제 마지막 날에 개최되는‘2025 목포 유달산 마라톤 대회’코스의 일부 구간에 대해 교통통제가 실시된다.


목포시는 축제 마지막 날인 오는 6일 목포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마라톤 대회가 안전하게 진행되기 위해 대회 당일 8시 20분부터 12시까지 코스 구간에 차량통제를 실시한다.

대연초 삼거리에서 압해대교 양방향은 통제되며, 목포종합경기장에서 대양산단 방향은 일방통행이 시행된다.

목포대교 밑, 유달산우체국 ~ 유달산 일주도로, 유달산우체국 ~ 국제여객선터미널 앞까지 전면 통제되며, 구)수협 ~ 대반동 ~ 해상케이블카 등도 부분 통제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버스 운행도 8시부터 12시까지 제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홍 목포시 스포츠산업과장은“봄꽃이 만발한 목포의 아름다운 거리를 달리면서 근대역사문화도 만끽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참가자들도 안전하게 완주할 수 있도록 대회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 유달산봄축제 마지막 날에 개최되는 2025 목포유달산 마라톤 이번 대회는 지역 내 초·중·고등학생 200여 명을 포함해 총 335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